[자료제공 = 포켓몬코리아] 포켓몬(대표이사: 이시하라 츠네카즈)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의 5인조 걸그룹 “ITZY(있지)”와 Nintendo Switch 및 스마트폰에서 절찬 배포 중인 'Pokémon UNITE'(이하 '포켓몬 유나이트')와 타이업을 개시한다고 밝혔다.
ITZY가 출연하는 광고 영상은, 7월 6일(수)부터 ITZY가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시아 지역을 시작으로 세계 각국에서 순차적으로 전개된다. 또한 특별 타이업 영상 '포켓몬 유나이트 / ITZY Special Show!'도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포켓몬은 게임이나 애니메이션, 카드 게임 등을 통해 국가와 지역을 넘어 많은 사람들이 ”포켓몬”을 즐길 수 있도록 활동하고 있다.
이미 올해 1월에 'Pokémon LEGENDS 아르세우스' 및 '포켓몬 카드 게임'에서 타이업을 실시한 ITZY와 포켓몬의 다음 행보로, 전세계 7,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올해 7월 21일에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한 인기 다운로드 타이틀 '포켓몬 유나이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이 오늘 7월 6일(수)부터 개시된다.
본 기획에서는 ITZY가 촬영한 새로운 '포켓몬 유나이트' 광고를 세계 각국에서 순차적으로 전개하며, 7월 7일에는 ITZY가 '포켓몬 유나이트'에서 대전하는 스페셜 영상 '포켓몬 유나이트 / ITZY Special Show!'을 공개한다. 평소에도 '포켓몬 유나이트'를 플레이하는 ITZY 멤버들의 진심 배틀이 전개되는 영상을 확인하자.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