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창유(지사장 최혜연)는 DP.스톰(DP.storm)이 개발하고, 자사가 9월 중 서비스 예정인 대작 미소녀 모바일게임 ‘일루전 커넥트’가 실시간 인터랙티브 방송인 ‘프렌즈타임 시즌2’의 1라운드 퀴즈 이벤트에 등장한다고 24일 밝혔다.
‘프렌즈타임 시즌2’의 ‘일루전 커넥트’ 퀴즈 이벤트는 24일 저녁 8시에 시작되며, 이용자는 간단한 퀴즈와 가위바위보 대결에 참가할 수 있다. 이후, 최종 우승자로 선정될 경우에는 상금 100만원을 받게 되는 방식이다.
지난 7월 말에도 ‘프렌즈타임 시즌2’ 퀴즈 이벤트에 등장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일루전 커넥트’는 여타 게임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신선한 세계관과 독특한 마케팅으로 이용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게임이다.
현재 사전예약 중인 ‘일루전 커넥트’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드림캐쳐 등의 한정판 게임 굿즈 아이템과 ‘소가 미유키’ 한정 특별 스킨, SR캐릭터 선택권이 포함된 스페셜 쿠폰, 다채로운 경품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일루전 커넥트’는 공식카페 가입자 수 달성 이벤트와 총상금 1,500만원 규모의 팬메이드 클립 콘테스트 등을 진행하며, 게임 출시를 기다리고 있는 이용자에게 또 다른 혜택과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창유 박혜정 본부장은 “지난 프렌즈타임 퀴즈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셔, 이번에도 한 번 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게임에 대한 정보를 많이 알고 계실수록 상금 당첨의 기회가 커질 수 있으니, 게임에 대한 정보를 공식카페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지속해서 확인해보시길 바라며, 오늘 프렌즈타임 시즌2의 우승자는 꼭 일루전 커넥트의 유저분이 되길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