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D 프로젝트 레드] CD 프로젝트 레드는 곧 출시될 사이버펑크 2077에 대한 새로운 영상 세 가지를 공개했다.
영상들은 CD 프로젝트 레드가 자체 제작한 사이버펑크 2077 정보 프로그램 '나이트 시티 와이어'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 공개되었으며 게임의 인생 경로와 무기 그리고 음악을 다룬다.
‘인생 경로’ 영상은 사이버펑크 2077의 주인공인 V의 세 가지 다른 배경을 깊이 있게 소개한다. 영상은 각 인생 경로에 따라 V의 시작 시점이 나이트 시티의 어느 장소가 되는지 보여주며, 이는 게임 내내 V가 마주하는 경험에도 영향을 준다고 알렸다.
‘파괴의 도구’ 영상은 사이버펑크 2077의 다양한 무기들에 초점을 맞춘다. 총기, 근접 무기 그리고 사이버웨어 등이 조명되며, 어두운 미래의 가장 위험한 도시에서 플레이어들이 전투에서 무기들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들을 소개한다.
끝으로, ‘SAMURAI가 되기까지’에서는 스웨덴의 하드코어 펑크 밴드 Refused가 게임내의 전설적인 록 밴드 SAMURAI를 어떻게 구현했는지 보여주며, 밴드 멤버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SAMURAI를 표현해내는 과정을 보여준다.
사이버펑크 2077의 세계관을 깊게 이해하고 싶은 플레이어들은 Dark Horse와 협업하여 새롭게 출시된 ‘월드 오브 사이버펑크 2077’ 설정집을 구매할 수 있다. 설정집은 제우미디어를 통해 국내 정식 출시되었으며, 각종 온, 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이버펑크 2077은 11월 19일 PC, 엑스박스 원 그리고 플레이스테이션4를 통해 출시되며, 같은 해 Google Stadia를 통해 출시된다. 차세대 콘솔인 엑스박스 시리즈 X와 플레이스테이션 5가 출시되면, 해당 기기를 통해서도 플레이할 수 있다.
추후에는 사이버펑크 2077의 무료 업그레이드를 통해 차세대 하드웨어의 장점들을 적용할 예정이며, 엑스박스 원과 플레이스테이션4 버전 각각의 소유자들에게 제공된다.
게임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페이스북, 트위터, 공식 카페 그리고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