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엑스디글로벌] 엑스디글로벌이 서비스 하는 ‘소녀전선’이 오픈 전부터 많은 유저의 주목과 기대를 받고 있는 ‘소녀전선’과 ‘건슬링거 걸’의 콜라보 이벤트가 3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소녀전선 건슬링거 건 콜라보 이벤트’에서는 ‘건슬링거 걸’ 원작에서 등장한 캐릭터를 얻을 수 있을 뿐만이 아니라, 여러 이벤트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새로운 스토리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몽중극’ 콜라보 이벤트 전역 클리어 보상
- 이벤트 기간: 7월 31일 점검 종료 후 ~ 8월 21일 점검 전
이번 콜라보 이벤트 기간 동안 특별 스토리 챕터 ‘몽중극’의 전역을 클리어하여 콜라보 캐릭터 “헨리에타”와 구매 토큰, 대체 코어, 한정 가구 등 클리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 인형 한정 구출 및 확정 구출 시스템
- 이벤트 기간: 7월 31일 점검 종료 후 ~ 8월 21일 점검 전
클리어 보상 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몽중극’ 전역에서 특정 적과 전투 또는 전역 클리어를 통해 확률적으로 콜라보 캐릭터 “안젤리카”, “클라에스”, 그리고 “PM-9”, “JS9”, “CZ2000”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한정 인형 구출을 시도할 때마다 “노바 훈장” 또는 “백금 훈장”이라는 인게임 재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2가지 훈장을 모아 이벤트 상점에서 한정 구출 인형을 확정적으로 교환할 수 있다.
■ “아우구스투스” 수집을 통한 보상 교환
- 이벤트 기간: 7월 31일 점검 종료 후 ~ 8월 21일 점검 전
‘몽중극’ 이벤트 전역을 클리어할 때마다 이벤트 재화 곰인형 “아우구스투스”를 획득 할 수 있다. “아우구스투스”는 이벤트 상점에서 콜라보 캐릭터 “트리엘라”, “리코”와 콜라보 캐릭터 전용 장비, 이벤트 한정 카드 배경, 아이콘 등 자신이 원하는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 '건슬링거 걸' 특전 코스튬
- 판매 기간: 7월 31일 점검 종료 후 ~ 8월 21일 점검 전
마지막으로, ‘소녀전선’은 이번 콜라보 이벤트에서 등장하는 5명의 캐릭터에겐 기본 일러스트 외에도 특별한 코스튬이 판매된다고 전했다. ‘건슬링거 걸’ 원작에 나오는 코스튬을 소녀전선에서 찾아보는 것도 하나의 재밌는 요소 중 하나일 것으로 보인다.
엑스디글로벌은 ‘소녀전선’ × ‘건슬링거 걸’ 콜라보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및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추후에도 새로운 소식을 공개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