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시프트릭] 시프트릭(대표 최경연)은 24일 인디 PC 게임 ‘청커(Chunker)’ 의 스팀 얼리억세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청커’는 탑뷰 방식의 2D 로그라이트(Rougelite) 형식이 가미된 탄막 슈팅 액션 게임으로, 짧은 시간을 즐기더라도 쉽게 접근하고,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한 게임이다.
오직 한 개의 목숨만으로 게임을 진행하게 되며, 랜덤으로 형성되는 지형과 오브젝트, 다양한 신체 개조와 무기 강화 및 80개의 무기와 20개의 버프 아이템의 시너지효과를 통한 아슬아슬한 게임 진행을 특징으로 한다.
이번 런칭을 기념해 ‘청커’는 핵심 플레이 장면을 담은 공식 게임 영상과 주인공의 탄생 비화를 다룬 시네마틱 영상 2종을 공개한다.
또한, 얼리억세스를 기념해 초기 구매자들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해 12,950원으로 구매 가능하며, 모든 사용자에게는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데모 버전도 함께 제공한다.
한편, 청커는 이번 스팀 얼리억세스를 통해 이용자들과의 커뮤니티를 통해 의견을 수렴하고 게임을 완성시킨 후, 12개월 내에 정식 출시를 진행할 계획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