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밸브 코퍼레이션(대표 게이브 뉴웰) ‘카운터스트라이크’ 시리즈를 기반으로 개발한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좀B급 서프라이즈’ 업데이트를 17일 예고했다.
넥슨은 ‘카스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 이벤트 페이지를 열고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처음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끊임없이 진화하는 좀비에 맞서 인류가 반격에 나설 것이라는 암시와 함께 새로운 캐릭터가 짧게 등장한다.
이어 23일에는 ‘좀B급 서프라이즈’ 업데이트를 통해 티저 영상에 공개된 신규 콘텐츠 명칭과 함께 설정, 캐릭터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카스온라인’의 ‘좀B급 서프라이즈’ 업데이트 예고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 어떠한 절망 속에서도 살아남을 것이다’는 힌트를 토대로 업데이트에 대한 예측을 댓글로 작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넥슨캐시’ 5천 원을 제공한다.
또한, 댓글이 일정 개수 이상 모이면 업데이트에 대한 추가 힌트를 공개하고, 댓글을 작성한 이용자 중 100명을 추가로 추첨해 ‘넥슨캐시‘ 1만 원을 지급한다.
한편, ‘카스온라인’의 ‘좀B급 서프라이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