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리뷰/프리뷰

[신작엿보기] 에버슬래시, 1인 개발로 만들어낸 귀여운 치고 빠지기 액션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요즘 스팀 플랫포머 장르에 국내 인디 개발자들의 작품이 많이 보입니다. 인디 게임 개발자들의 스팀 진출을 지원해오고 있는 ‘사이코플럭스 엔터테인먼트’가 소개하는 스팀 신작 ‘박재민’ 개발자의 '에버슬래시’입니다.

청소년 기자 ‘윤마리’가 자신의 언니가 다니는 연구소 ‘송화생명과학’을 방문하게 되고, 때마침 발생한 연구소 사고를 처리하기 위해 자리를 비운 언니를 찾아 지하 연구시설을 헤매며 괴물들을 처치한다는 스토리입니다. 음습한 지하 연구소의 비밀과 언니 윤세원의 행방, 괴물의 정체 등 나름의 추리 요소를 담은 스토리 진행도 백미입니다.

도트 그래픽. 플랫포머 방식으로 횡스크롤 액션 게임입니다. 사실 주인공 윤마리의 설정과는 크게 상관없이 스타일리시한 전투를 벌이게 됩니다. 낫을 든 주인공으로 적 공격 타이밍을 피해 스쳐 지나가며 피해를 주는 치고 빠지기식 전술이 특징입니다.

공격 모션 자체가 빠르게 돌진하는 형태죠. 덕분에 상당히 스피디한 진행이 가능합니다. 상대의 빈틈을 타 파고들고 또 빠르게 빠져나와야 하는, 일종의 눈치 싸움 액션이 벌어지므로  추후 난해한 패턴의 적이 나오면 그만큼 신경 써야 할 부분이 많아질 것 같습니다.

기본 모드인 스토리 모드 외에 액션만 빠르게 즐기고 싶은 분들을 위한 스피드런 모드를 지원합니다.

독특한 액션과 적당한 스토리 가미까지. 스팀 판매 가격은 6,750원으로 저렴합니다. 1인 인디 개발, ‘박재민’ 개발자의 '에버슬래시’였습니다.

◆  Everslash (에버슬래시) 플레이 영상

서비스 박재민 개발자
플랫폼 스팀
장르 액션 플랫포머
출시일 2020.07.03
게임특징
 - JRPG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드라마틱 RPG

[배재호 기자 sloos@chosun.com] / [박성일 기자 zephyr@chosun.com] [gamechosun.co.kr]

배재호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