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에이스 앵글러 낚시 스피릿' 닌텐도 스위치 버전 패키지 예약 판매 7일 개시

기사등록 2020-07-03 12:08:44 (수정 2020-07-03 11:46:0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낚시 체험 게임 ‘Ace Angler 낚시 스피릿 닌텐도 스위치 버전’(한국어판)의 패키지 예약 판매 일정과 특전을 소개했다.

◆ 게임 소개

오셀라리스 흰동가리, 백상아리, 대왕오징어 등 약 220종류 이상의 물고기가 등장하는 큰 바다를 무대로, 헤엄치는 물고기를 낚아올리는 낚시 체험형 게임이다.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는 직관적인 조작과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게임성이 큰 특징이다.

‘메달 모드’, ‘모험 모드’, ‘대회 모드’와 같은 다양한 게임 모드가 수록되어, 플레이 인원과 방식에 따라 다채로운 낚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태고의 달인’의 동이와 딱이를 낚을 수 있는 콜라보 스테이지와 ‘심해’, ‘우주’를 배경으로 한 닌텐도 스위치 버전만의 오리지널 스테이지, 파티 모드 등이 수록되어 낚시의 재미를 더한다.

본 작품에서는 Joy-Con을 휘둘러 낚시찌를 던지고 다른 한쪽 손으로 Joy-Con을 돌려서 릴을 감는 '낚싯대 쥐기'로 낚시 동작을 재현한다. 왼손으로 Joy-Con을 낚싯대처럼 쥐어서 던지고, 오른손으로 감으면 낚인 물고기의 반응에 따라서 HD 진동이 전해져 짜릿한 낚시의 손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닌텐도 스위치 Lite에 대응하여, 버튼 조작을 통해 낚싯대를 던지고, ‘메달 모드’의 1인 플레이와 ‘모험 모드’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 패키지 버전 예약 특전

‘Ace Angler 낚시 스피릿 닌텐도 스위치 버전’(한국어판) 패키지 버전의 예약 판매가 7월 7일부터 시작된다. 예약 특전으로는 닌텐도 스위치 본체와 게임 카드를 보관할 수 있는 오리지널 특제 파우치를 제공한다.

◆ 소프트웨어 및 낚시콘 포함 패키지 

본 작품의 전용 주변 기기인 ‘낚시콘’과 소프트웨어가 하나의 구성으로 이루어진 패키지 제품이다. ‘낚시콘’은 부드러운 움직임과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며, 장시간 플레이에 적합하다. 또한 L 스틱 버튼을 눌러 쉽게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현장감 넘치는 낚시 체험을 선사한다.

※본 스페셜 낚시콘 패키지는 소프트웨어와 낚시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Joy-Con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Joy-Con만으로도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Ace Angler 낚시 스피릿 닌텐도 스위치 버전’(한국어판)과 소프트 및 낚시콘이 하나로 구성된 ‘Ace Angler 낚시 스피릿 닌텐도 스위치 버전 스페셜 낚시콘 패키지’의 예약 판매는 7일부터 시작되며, 21일 정식 발매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