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쾌속성장 전략 MMO '임모탈즈',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베스파] 베스파(대표 김진수)의 자회사 코쿤게임즈(대표 이정욱)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MMO(다중접속) 게임 '임모탈즈'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의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신규 서버 ‘티아마트’를 오픈했으며, 신규 서버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이용자들의 쾌속 성장을 도모할 계획이다.

현재 서버간 이전은 성 9레벨 달성 전, 신규 서버에서 기존 서버로만 가능하며, 서번 간의 균형을 생각해 향후 기존 서버에서 신규 서버로의 이전 시스템도 추가할 예정이다.

더불어 신규 던전 콘텐츠 '언더월드'가 새롭게 등장했다. 성 레벨 8을 달성하면 성 내 '언더월드'로 연결되는 건물이 생성되고, 총 3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신규 던전이 등장한다. ‘언더월드’에서는 기존 전투 방식과 달리 선술집 카드 게임을 활용해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다.

포커를 기반으로 한 카드 패에 따라 병종별 데미지가 정해지며, 던전을 클리어하면 아바타를 성장시킬 수 있는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입장은 1일 5회로 제한되며, 추후 신규 스테이지 및 던전 난이도 등이 추가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신규 아바타 아스가르드의 왕 '오딘'이 추가된다. '오딘'은 지난번 업데이트를 통해 등장한 '제우스'와 마찬가지인 6등급의 최상위 아바타로, 유료 재화가 아닌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서만 획득 가능하다.

‘오딘’은 최대 행군 규모가 다른 아바타들에 비해 큰 것이 특징이며, 전체 채집 속도를 증가시키는 '수호'와 몬스터에게 마법사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사냥’, 마법사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전술’, 적의 보병과 기병에게 마법사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전투’ 총 4가지 스킬을 가지고 있다.

이 밖에도, 전략성을 강화하기 위한 아바타 스킬 및 권능 스킬 조정과 부족한 자원을 한번에 사용할 수 있는 기능 개선과 혈맹원이 공격당할 때 알림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게임 내 UI & UX 개선 등 게임 다방면에서 다채로운 개선 작업이 진행됐다.

신 서버와 함께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인 쾌속성장 전략 MMO '임모탈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