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데브시스터즈] 데브시스터즈(공동대표 이지훈, 김종흔)는 게임 개발사 버튼(공동대표 신정효, 김문일)과 공동 개발 중인 모바일 아바타 커뮤니케이션 게임 ‘파티파티 데코플레이(이하 파티파티)'의 iOS 버전을 국내 소프트런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8일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국내 소프트런칭을 실시한 파티파티는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아바타와 공간을 연출하고, 다른 유저들과 실시간 소셜 커뮤니케이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나의 집에 파티룸을 만들고 친구들을 초대해 채팅이나 사진 촬영을 하며 교류를 나눌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게임 내 마련된 각종 미니게임에 참여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보상 획득도 가능하다. 미니게임으로는 낚시, OX 퀴즈, 다트 등을 제공하며, 추후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또 다른 미니게임을 추가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 소프트런칭에는 유저가 직접 게임의 공간과 규칙을 만드는 커스텀 게임 콘텐츠인 파티플래너를 베타 버전으로 선보이고, 미로찾기 규칙과 경찰과 도둑 규칙을 새롭게 적용했다.
데브시스터즈와 버튼은 이번 iOS 버전 소프트런칭을 기념해 모든 유저에게 100,000 코인 및 200 크리스탈이 담긴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오픈 기념 특별 출석 보상으로 7일동안 접속한 유저에게는 코인과 크리스탈, 그리고 패션 아이템인 ‘얼굴에 묻은 파스텔 페인트'와 ‘장난스러운 페인팅 후디세트'를 증정한다.
아울러 파티파티 공식카페에서 5월 20일 자정까지 ‘다함께 즐기는 파티' 이벤트도 개최한다. ‘파랑새와 장미의 정원’ 테마의 가구 2종 이상을 포함해 마이홈을 꾸미고 홈 파티를 개최, 스크린샷을 찍은 후 카페 내 이벤트 게시판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0,000 코인과 2,000 크리스탈을 증정한다.
한편, 파티파티는 소프트런칭 전 실시한 사전 예약자 모집에 20만명 이상이 참여하는 등 유저들에게 큰 기대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자유도 높은 꾸미기 시스템으로 특히 여성 마니아 층을 형성 중이다. 공식카페 가입자 역시 여성 비율이 80%, 그 중에서도 10~20대 비율이 50%에 달한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파티파티 공식 카페 및 공식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