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마상소프트]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SF 비행슈팅 MMORPG ‘에이스 온라인’ 이 지난 16일 부스팅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이스 온라인’은 정군과 반군 세력의 전투를 기본으로, 비행슈팅의 박진감 넘치는 손맛에 커뮤니티성과 캐릭터 육성이 더해진 신개념 비행슈팅 MMORPG게임이다. 특히 글로벌적인 소재와 게임성으로 해외에서 반응이 좋아 현재 유럽과 북미, 아시아 등 전 세계 80여 국가에 16개 언어로 진출한 상태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부스팅 패키지’는 신규 유저 및 복귀 유저를 위해 준비했으며, 106 레벨로 성장 가능한 승급권, 멤버쉽, 기어별 무기, 엔진, 아머 아이템 등 다양한 승급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기본 및 고급 무기에 강화 옵션을 랜덤으로 붙여서 지급한다. ‘부스팅 패키지’는 인게임 캐시샵에서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에이스 온라인을 사랑해주시는 유저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현재 GM이벤트와 이달의 아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이스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