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베스파] 베스파(대표 김진수)의 자회사 코쿤게임즈(대표 이정욱)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전략 MMO(다중접속) 게임 '임모탈즈'가 30일 정식 출시됐다.
전례없는 쾌속 성장을 모토로 한 '임모탈즈'는 도시의 성장, 치밀한 전략을 통한 격렬한 전쟁 등을 특징으로 한다.
또한, 혈맹원들과 함께하는 100 vs 100의 대규모 PvP 전투와 확률형 아이템이 아닌 게임 내 콘텐츠로 '신(아바타)'를 소환할 수 있는 해금 시스템과 원하는 보상을 주는 몬스터를 선택, 찾아 갈 수 있는 월드맵 등 기존 전략 MMO게임과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임모탈즈' 정식 출시는 한국과 미국, 유럽 등 글로벌 주요 국가에서 서비스되며, 출시를 맞이해 게임을 즐기는 모든 유저에게 ‘건설 가속 7일치’ 아이템을 제공한다.
더불어 공식 카페에서는 매일 새로운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쿠폰 이벤트가 진행되며, 다가올 만우절을 맞이해 월드 맵에서 이벤트 몬스터 ‘광대’를 사냥하면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펼쳐진다.
코쿤게임즈 이상엽 PD는 "재미있는 전략 MMO 게임을 한국에서도 개발할 수 있다는 마음으로 임모탈즈를 개발했다"며, "장르 특성상 다소 지루하게 느껴 질 수 있는 초반 구간을 대폭 줄이고, 게임의 핵심 재미인 전략과 전투를 바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색다른 재미로 무장한 임모탈즈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식 출시를 맞이한 '임모탈즈'와 진행되는 출시 이벤트에 대한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또는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직접 즐길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