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4399코리아] 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무협 MMORPG ‘뇌명천하’에 새로운 직업 ‘궁수’를 업데이트 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에는 신규 클래스 ‘궁수’를 포함해 7차 전직 및 신규 컨텐츠 등을 대거 추가해 즐길거리가 풍성해졌다.
신규 클래스 궁수는 활을 사용하여 원거리 공격수로 화려한 액션을 구사해 전투의 재미를 한층 더 높여주며, 강한 공격력과 넓은 범위 공격 등 뛰어난 전투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뛰어난 그래픽과 디자인으로 제작된 수려한 외모는 여성 유저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되며, 세부적인 커스터마이징을 사용하여 자신의 취향에 맞게 캐릭터를 제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궁수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공식 카페에서는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레벨업 인증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한편, '뇌명천하’는 4399코리아가 ‘기적의검’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한 정통 무협 세로형 MMORPG로 완벽한 게임성을 인정받아 구글 피쳐드에 선정되기도 했다.
모바일게임에 최적화된 세로 화면의 이용자 인터페이스(UI)를 적용, 한 손 전투도 가능하며, 추가로 직관적인 조작 방식을 더해 진입장벽을 낮췄다.
또한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운영으로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여 나가며 인기 순위 상위권을 이어가고 있다.
‘뇌명천하’의 궁수 업데이트 및 레벨업 인증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