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미스터트롯 임영웅, 김수찬 등 '레전드 미션' 다시 만난다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더셀TV]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이 '레전드 미션 베스트' 음원을 통해 음악 팬들과 다시 만난다. 

방송, 공연에 이어 발매되는 음원마다 전체 음원사이트 성인가요 차트를 장악하는 등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레전드 미션 베스트' 음원이 발매될 예정이다.

매 회 역대급 시청률을 기록하며 국민 프로그램으로 거듭나고 있는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음원 발매 이후 성인가요 차트 뿐만 아니라 실시간 차트 100위 안에 올라 독보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6일 정오에 발매되는 '레전드 미션 베스트' 음원에는 지난달 20일, 27일과 지난 5일에 방송된 준결승전에 진출한 14명의 참가자들이 '레전드 미션'에서 부른 경연곡들이 음원으로 담긴다.

 

 

이번 발매되는 '레전드 미션 베스트' 음원에는 진으로 등극한 임영웅의 '보라빛 엽서', 영탁의 '추억으로 가는 당신', 장민호의 '상사화', 정동원의 '우수', 이찬원의 '잃어버린 30년', 김호중의 '짝사랑', 김수찬의 '첫정', 김희재의 '사랑은 어디에', 김경민의 '춘자야', 나태주의 '신사동 그사람'이 포함된다. 

또한, '레전드 미션' 2라운드 1:1 듀엣 미션에서 선보인 이찬원-나태주의 '남자다잉', 정동원-장민호의 '파트너', 영탁-신인선의 '또 만났네요', 임영웅-김수찬의 '울면서 후회하네', 강태관-김희재의 '나만의 여인', 김호중-류지광의 '다시 한번만', 김경민-황윤성의 '누이'까지 총 17곡이 수록된다.

 

 

특히 임영웅이 부른 설운도의 '보라빛 엽서'가 발매 이후 1위 자리를 놓치지 않았다. 이번 발매에서도 본인이 부른 곡들을 제치고 또 한 번 1위를 차지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음원 차트 순위뿐만 아니라 매출까지 역대급 수치를 기록한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지난해 트롯의 새바람을 불러일으켰던 '내일은 미스트롯'에 비해 2~3배 가량 높은 매출을 기록해 폭발적인 영향력을 입증하고 있다.

또한 임영웅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바램', '일편단심 민들레야', 영탁의 '막걸리 한잔', 이찬원의 '진또배기', 정동원의 '보릿고개' 등은 부동의 1위를 기록하고 있던 유산슬을 제친 것에 이어 음원 출시 이후 꾸준히 상위권을 지키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또한번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6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5일 방송한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1,2부 시청률은 각각 29.138%와 33.836%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의 2부 기록인 32.699%를 뛰어넘는 기록으로 종편 예능 프로그램 최고시청률이다. 

[게임조선 더셀TV 팀 press011@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