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부클 주식회사(대표 이동민)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한 모바일 MMORPG ‘NOW Remaster(이하, 나우 리마스터)’를 정식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나우 리마스터’는 SF MMORPG라는 독특한 세계관 속에서 정통 RPG의 경험을 제공하는 모바일 MMORPG이다. 독특한 세계관을 잘 반영해 더욱 개성 넘치고 특화된 능력을 갖춘 팔라딘, 엣지워커, 랜서, 거너, 소울이터를 선택해 파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언제나 캐릭터와 함께하며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가디언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가디언은 고유 스킬을 갖고 있어 캐릭터와의 조합에 따라 강력한 시너지를 발휘하기도 하므로 나만의 조합을 찾아 전투를 즐기는 것도 하나의 재미요소이다. 이 밖에도 대규모 파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오픈 필드부터 맞춤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던전, 길드원과의 협동 플레이를 즐기는 PvE 길드 레이드와 길드 간 치열한 혈투를 즐기는 PvP 대규모 점령전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끊임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나우 리마스터’는 최고 레벨을 달성한 이용자와 특정 순위를 달성하는 이용자에게 갤럭시S20과 구글 기프트카드,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각종 필수 아이템 등을 제공하며, 출석체크와 깜짝 퀴즈를 통해서는 스타벅스 기프티콘과 영화예매 티켓 등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부클 이동민 대표는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나우 리마스터를 구글플레이에 출시했다.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께서 만족하고 즐기실 수 있는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 출시 이후에도 초심을 잃지 않고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 나우 리마스터가 되도록 할 테니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라며, “원스토어와 iOS 버전 또한 빠른 시일 내 출시할 예정이니 이 또한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