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넥슨, ‘엘소드’ 유저 행사 ‘홀로그램 콘서트’ 성황리 개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코그(전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의 ‘홀로그램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8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한 ‘홀로그램 콘서트’는 유저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프로젝트 엘스타’ 네 그룹이 무대에 등장해 홀로그램 공연을 선보이고 ‘2D 라이브’로 실시간 유저들과 소통하며 무대를 꾸몄다.

‘프로젝트 엘스타’의 첫 번째 데뷔 그룹 ‘trinityACE(트리니티에이스)’가 데뷔곡 ‘MAGIC HOUR(매직 아워)’로 공연의 문을 열었으며, 이후 ‘MEGA CAKE(메가케이크)’, ‘MAZE(메이즈)’, ‘ALTER CROWN(얼터 크라운)’이 각각의 데뷔곡을 홀로그램 공연으로 선보였다.

이와 함께, 모든 그룹이 ‘밤의 미궁’, ‘Runner’s High’ 등 기존 ‘엘소드’ 공식 음원을 편곡한 곡들을 깜짝 선보이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엘소드’ 애니메이션 ‘엘의 여인’의 엔딩 테마곡 ‘다시 만난 희망’을 공연하여 옛 추억을 떠올린 팬들을 열광케 했다. 

캐릭터들이 실시간으로 유저들과 소통하는 ‘2D 라이브’ 세션도 이어졌다. ‘프로젝트 엘스타’가 화면에 등장해 즉석에서 스피드 퀴즈를 진행하고 연기 대결을 펼치며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또, ‘엘스타의 홍보모델 도전기’ 등 스페셜 영상을 상영하여 팬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했다.

행사 마지막에는 ‘프로젝트 엘스타’ 모든 캐릭터들이 팬들에게 보내는 영상 편지를 전하며 데뷔부터 콘서트까지 한결같이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넥슨 염홍원 퍼블리싱 3그룹장은 “유저분들의 사랑으로 ‘프로젝트 엘스타’가 성황리에 ‘홀로그램 콘서트’를 개최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유저분들이 즐길 수 있는 ‘엘소드’의 또 다른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홀로그램 공연은 스크린에 두 개의 광선(레이저)을 비춰 3차원 입체 영상을 기록하여 연출했으며, ‘2D 라이브’는 인물의 손동작, 입 모양 등을 인식하여 실시간으로 영상에 나타내는 기술로 구현했다.

‘엘소드’의 ‘홀로그램 콘서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홀로그램 콘서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