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릴리스 게임즈, 모바일 RPG ‘AFK아레나’ 홍보모델 배우 김유정 발탁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릴리스 게임즈(Lilith games)는 자사에서 직접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RPG ‘AFK 아레나’의 홍보모델로 배우 김유정을 발탁했다고 13일 밝혔다.

‘AFK 아레나’ 홍보모델로 선정된 배우 김유정은 아역 배우로 데뷔한 이후 ‘해를 품은 달’, ‘연애세포’, ‘구르미 그린 달빛’ 등 드라마뿐만 아니라 다수의 영화와 프로그램 진행으로도 활약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유정은 특유의 밝고 활기찬 이미지로 ‘AFK 아레나’를 다양한 방식으로 알려나갈 예정이다.

김유정을 홍보모델로 발탁하고 이미 대만 및 중국에서 앱 마켓 매출 순위 탑 5를 기록한 ‘AFK 아레나’는 매력적인 영웅들의 수집과 육성은 물론, 다양한 PVP와 PVE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방치형 RPG이다. 세로 모드를 도입해 한 손으로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했으며, 완성도 높은 일러스트와 각 영웅들이 가진 개별 스토리도 일품이다.

인간, 오크, 엘프, 망령, 반신, 악마, 이계 7개 진영에 속한 매력적인 영웅을 만날 수 있으며, 육성하는 데에 복잡한 컨트롤이나 조작이 필요 없으므로 수집한 영웅을 골고루 키워 훨씬 다양한 조합을 만들어낼 수 있다. 이처럼 다양한 조합을 바탕으로 기본 스테이지부터 아레나, 월드 탐험, 시련의 탑 등 여러 가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다른 이용자와 실력을 겨루는 아레나는 아레나, 고급 아레나, 챔피언 아레나, 글로벌 리그라는 다양한 방식으로 나뉘어 게임의 재미를 제공한다. 이와 같은 아레나 콘텐츠는 시즌별로 진행되면서 전투의 재미는 물론, 풍성한 보상까지 주어지는 핵심 콘텐츠이다. 콘텐츠 별로 제공되는 랭킹 보드에 자신의 이름을 올리기 위해 노력하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이다.

릴리스 게임즈는 “AFK 아레나의 홍보모델로 밝고 활기찬 이미지의 배우 김유정을 발탁했다”라며, “배우 김유정과 함께 게임을 적극적으로 알려나갈 예정이니 AFK 아레나에 대해 계속해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