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한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가 신규 캐릭터 ‘에프넬(F.Nel)’을 최초로 공개하는 티저 페이지를 오픈 했다고 16일(월) 밝혔다.
여덟번째 소울워커로 합류할 예정인 ‘에프넬’은 ‘창’을 무기로 사용하며 체술을 기반으로 한 호쾌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소녀 캐릭터다. 게임 속에서는 네드컴퍼니의 인체 실험 프로젝트의 실패작으로 영구 폐기 되었으나 누군가의 도움으로 소울워커가 된 슬픈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소울워커가 호쾌하고 시원시원한 전투 콘텐츠로 많은 호평을 받고 있는 만큼 창을 사용하는 에프넬을 통해 색다른 전투의 재미를 전달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에프넬의 스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는 12월 2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티저 페이지 오픈과 함께 에프넬의 목소리를 담당하는 김현심 성우의 인터뷰 영상도 함께 공개되어 에프넬이라는 캐릭터와 연기 중에 벌어진 다양한 에피소드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에프넬 티저 페이지 오픈을 기념한 이용자 혜택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12월 16일부터 2020년 1월 8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9단계로 강화된 최고 등급의 레이드 장비 세트를 지급한다. 또한, 12월 16일부터 22일 까지는 누적 접속 일수에 따라 이벤트 캐쉬와 각종 희귀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특히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이 게임에 쉽게 적응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강병철 팀장은 “에프넬은 창을 사용하는 캐릭터로 소울워커에는 처음으로 도입되는 형태의 무기인 만큼 기존 캐릭터와는 차별화된 에프넬만의 전투 액션을 느껴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정식 업데이트까지 다양한 혜택이 지급되는 이벤트도 진행되는 만큼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소울워커’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