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노우파이프] 스노우파이프(김정익 대표)는 오늘 오전 10시부터 <피구왕통키M>의 CBT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피구왕통키M>은 애니메이션 ‘피구왕통키’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턴제 RPG로 애니메이션 스토리의 다양한 필살슛을 구현한 피구 경기를 직접 컨트롤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CBT는 오늘부터 12월 21일 오전 10시까지 안드로이드에서만 참여 가능하며 원스토어 베타존을 통해서도 진행된다고 한다.
7일간의 출석체크 완료 후 구글 계정을 연동한 플레이어에게는 정식 출시 시 ‘전설 스카우트 티켓 1개’를 지급하며, 모든 설문조사 참가자에게는 정식 출시 시 ‘프리미엄 영입 계약서 50개’를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스노우파이프는 CBT에 참여해주신 많은 유저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쉽게 참여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22일까지 설문조사에 참여시 추첨을 통해 총 220명에게 도미노피자, 원스토어 1만캐시, 구글 기프트코드 1만원권 등을 선물한다고 밝혔다.
스노우파이프 김정익 대표는 “<피구왕통키M>은 새롭게 구성된 개발진들이 총력을 기울여 만든 게임이다.”라며 “CBT를 통해 많은 유저분들의 의견을 듣고,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