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마상소프트]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콜오브카오스의 신규 서버 ‘코메스’를 금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콜오브카오스는 가상의 대륙 ‘카도르’를 배경으로 한 아날로그 감성을 내세운 정통 MMORPG로서 Full 3D 방식을 탈피한 차별화된 쿼터뷰 시점, 간편한 조작과 높은 자유도, 탄탄한 계획 경제 시스템, 자유로운 PVP와 대규모 공성전이 특징이다.
이번 신규 서버 ‘코메스’ 사전 예약자에게는 오픈 당일 사전예약 특전 아이템뿐만 아니라 12월 5일부터 내년 2월 6일까지 10주동안 매주 목요일마다 풍성한 보상 아이템이 주어진다. 사전 예약은 금일 오후 8시 서버 오픈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신규 서버 오픈 후에는 유저들을 위한 변신 버프 이벤트, 레벨 달성 이벤트, 스페셜 패키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이번 ‘코메스’ 서버에서는 탐욕의 백룡 코메스 레이드를 바탕으로 한 배틀로얄 형식의 이벤트가 진행되어 게임의 새로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 ‘콜오브카오스’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 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