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나루토X보루토닌자볼테이지' 서비스 2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기사등록 2019-11-25 11:51:04 (수정 2019-11-25 11:36:1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대표 미야카와 야스오)는 App Store/Google Play에서 서비스 중인 애플리케이션 '나루토 X 보루토 닌자 볼테이지'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하여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주년 기념으로 진행되는 페이스북 이벤트 '나도 닌자라니깐!'에서는 AR 카메라를 이용하여 간단하게 나루토 세계의 닌자가 될 수 있다. 이벤트 제1탄에서는 나루토와 사스케를 상징하는 인술인 나선환과 치도리를 배울 수 있으며, 나뭇잎 마을의 서클렛을 착용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더 높은 경지를 향해 노력하면 사륜안과 백안, 윤회안과 같은 동술을 습득할 수 있다.

2주년 기념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캐릭터 '나미카제 미나토(예토전생)'가 등장하고, 나뭇잎의 금빛 섬광, 4대 호카게 나미카제 미나토(예토전생)가 2주년을 맞이하여 전장에 등장했다. 또한 이번에 등장한 예토전생 모드 미나토는 인술과 오의 발동 중에 쿠라마 링크 모드로 변신할 수 있어 새로운 재미를 줄 예정이다.

이밖에도 미니 게임에 새롭게 '돼지 레이스', '라면 그릇 Re:사이클 게임'이 추가됐다. 돼지 레이스와 라면 그릇 Re:사이클 게임에서 승리하면 닌자석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레이드 배틀 ‘십미’에서는 특별한 함정 실비를 획득할 수 있고, 로그인 보너스를 통해 닌자서를 획득할 수도 있다.

'나루토 X 보루토 닌자 볼테이지'는 App Store와 Google Play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닌자 볼테이지 공식 사이트와 공식 Facebook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