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크루세이더퀘스트’, 출시 5주년 맞아 한 달간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NHN] NHN(대표 정우진)이 서비스하고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이 개발한 인기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 퀘스트’가 출시 5주년을 맞아 이색 이벤트를 개최한다.

‘크루세이더 퀘스트’는 12월 15일까지 서울 사당역 10번 출구에 위치한 모펀 카페에서 한 달간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다양하고 특색있는 행사로 유저들과 만날 예정이다.

먼저 ▲가을 캠핑 컨셉으로 꾸민 카페와 미공개 아트를 전시하고 ▲개발팀과의 친선전 이벤트와 함께 ▲‘크루세이더 퀘스트’ 유저들을 위한 미니 간담회도 개최된다. 

아울러 ▲게임업계 지망생을 위한 깜짝 직군 설명회도 준비했으며, ▲개발자에게 방명록 메시지를 남기면 Let’s CQ 라이브 방송을 통해 커뮤니케이션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카페에서 1원 이상 구매시 노트1권과 5만 골드 쿠폰을 받을 수 있고,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추억의 경품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귀향과 함께 Let's 성불 저승행 라떼’, ‘이시스가 몰래 숨겨둔 민트 초코 프라페’, ‘파우스트의 실험정신 강한 녹색 에이드’ 등 다양한 콜라보 메뉴를 만날 수 있고, ▲‘캐릭터 무릎 담요, ‘판도라 캐릭터 펜, ‘계승의 서 양장 노트’, ‘레온 에코백’, ‘캐릭터 트래블 택’, ‘4대마녀 스트랩’ 등 각종 신상품을 판매한다.

행사를 기획한 로드컴플릿 관계자는 “출시 후 5년 동안 꾸준히 서비스를 이어올 수 있었던 원동력은 유저분들의 한결 같은 사랑”이라면서 “같은 게임을 즐기는 유저분들이 서로 오프라인 공간을 통해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작은 행사를 마련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NHN의 대표 모바일 게임인 ‘크루세이더 퀘스트’는 2014년 11월 출시해 글로벌 2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으며, 최근에는 고블린 슬레이어, 길티기어, RWBY 등 글로벌 유명 IP와 지속적인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로 오랫동안 전 세계 많은 이용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