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오버워치, ‘메르시의 소집 챌린지’ 전설 스킨 증정 이벤트 오늘 시작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오늘부터 12월 2일(월)까지 오버워치(Overwatch®) 플레이어 대상 ‘메르시의 소집 챌린지’ 전설 스킨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르시의 소집 챌린지’는 오버워치 세계관의 한 축을 맡는 의학 연구 책임자이자 뛰어난 지원 영웅인 메르시의 이야기를 담은 신규 단편 소설인 ‘발키리’를 기반으로 한 게임 내 이벤트다. 단편 소설 속 메르시는 자신의 과거에 맞서며, 또 다시 전투에 참여해야 하는지에 대한 내적 갈등을 겪는다.

기간 중 오버워치 플레이어는 빠른 대전, 경쟁전 또는 아케이드에서 3승을 거둘 때마다 소설에서 영감을 받아 특별 제작된 플레이어 아이콘(3경기 승리), 스프레이 2종(6경기 승리), 치글러 박사 전설 스킨(9경기 승리)을 차례로 획득한다.

6가지 외관용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하는 트위치 드롭스 보상 이벤트도 기획됐다. 특히, 요일별 지정된 채널을 시청해야만 보상을 얻을 수 있던 지난 방식에서 벗어나 유저들의 시청 폭을 한층 넓힌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기간 중 트위치 채널에서 ‘오버워치’를 카테고리로 설정 후 방송하는 전 세계 컨텐츠 크리에이터의 라이브 스트리밍을 시청하는 모든 이들에게는 시청 시간에 따라 메르시의 소집 챌린지 전용 스프레이를 단계별로 제공한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버워치는 만 12세부터 이용 가능하며 Windows® PC, PlayStation® 4, Xbox One 및 Nintendo Switch에서 즐길 수 있다. 오버워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를, 스크린샷이나 영상 등 자료는 블리자드 프레스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