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라그하임', 서비스 18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18주년 선물상자’ 매일 증정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마상소프트]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라그하임'의 서비스 18주년을 기념하여 10월 24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라그하임’은 2357년 미래 컨셉으로, 극한의 오염 때문에 지구를 떠난 50만 명의 인간이 새로운 행성인 ‘라그하임’에 정착하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SF MMORPG이다. 기존 종족들과의 치열한 주도권 경쟁과 공동의 적으로부터 행성을 지켜내기 위한 전투가 큰 특징이다.

획득한 어종의 등급과 개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낚시 이벤트, 사냥을 통해 획득한 ‘18주년 교환권’ 아이템으로 NPC를 통해 Lv. 450 방어구를 교환할 수 있는 몬스터 토벌 이벤트, 하루에 한 번씩 얻을 수 있는 ‘18주년 선물상자’ 이벤트, 이벤트 기간 내에 일정 주기로 경험치가 2배 증가되는 버프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또한, 기본혜택에 보너스 혜택이 가득한 ‘18주년 한정 패키지’와 하이퀄리티의 ‘신규 한정판 코스튬’과 ‘애완펫’을 구매할 수 있는 한정 판매 이벤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18주년을 맞이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라그하임을 플레이해보신 유저분들께 더욱더 좋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큰 노력을 했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