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올엠]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신작 캐릭터 배틀 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DICE of LEGENDS)>에 신규 맵 2종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맵 2종은 하얀 눈이 소복하게 내린 ‘동장군 맵’과 활활 타오르는 ‘불지옥 맵’ 으로 기존에 고정이었던 수풀도 이제 무작위로 나타난다.
앞으로 이용자는 환경 설정에서 주사위를 자동, 수동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자동으로 설정하면 주사위를 누르지 않아도 알아서 움직여 보다 더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 해외 커뮤니티 레딧(reddit)으로 이동할 수 있는 연동 기능이 추가된다. 게임 환경 설정 커뮤니티를 통해서 레딧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레딧은 미국 내 최대 소셜 뉴스 커뮤니티이다.
<다이스 오브 레전드>에서는 ‘흡혈귀의 탄생팩’을 새롭게 추가 한다. 특수카드인 ‘신성한 수호자’ 와 ‘저주받은 트롤’이 포함된 카드팩으로 오는 14일까지 2주 동안만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전설카드와 전설 포인트가 포함된 특별한 카드팩 시리즈를 출시 한다.
<다이스 오브 레전드>에서는 8월 1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신규 이용자를 위한 ‘다린이를 도와주세요’ 이벤트는 공식 카페에 신규 이용자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의 글을 남기면 게임 내 재화로 보상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뱀파이어 벨몬드’ 전설 하수인 이름으로 행시 이벤트를 펼친다. 벨몬드 이름으로 삼행시를 올린 모든 이용자와 센스 넘치는 작문 실력을 보인 이용자를 선정해 게임 내 재화를 증정한다.
이 밖에 <다이스 오브 레전드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카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