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그라비티]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온라인게임 PC MMORPG '라그나로크 제로'의 '초보자 프로모션'과 '리워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라그나로크 제로 런칭 이후 최초로 진행하는 ‘제 1회 초보자 프로모션’은 신청 즉시 1레벨의 초보자 캐릭터와 장비 풀세트, 전승/전직 패스권, 장비 고제련 지원 및 각종 아이템이 들어간 레벨업 상자를 지원한다. 본 이벤트는 7월 3일 점검 이후부터 8월 28일 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같은 기간 ‘꿈★은 이루어진다 : 리워드 이벤트’도 진행된다. ‘리워드 이벤트’기간에는 초보자 프로모션으로 지급된 캐릭터를 30레벨, 60레벨, 99레벨, 120레벨(만렙)로 달성 시마다 최대 5만원의 문화상품권과 최고 100만원이 넘는 무료 캐시를 지원한다. 푸짐한 지원 사격으로 초보 유저는 물론 120레벨(만렙)을 목표로 하는 유저에게도 각 레벨 별 성장의 동기를 부여해 목표 달성을 돕는다.
이 밖에도 라그나로크 제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3일부터 8월 7일까지는 무기 12제련 이상 성공한 캐릭터(추첨 10명)에게 동일한 옵션과 제련도의 무기 아이템을 1+1로 증정하는 ‘1+1 무기 제련 이벤트’와 스페셜 툴 박스의 제련 광석 획득 개수를 2배로 증가시키는 ‘제련 광석 획득 개수 2배 증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7월 3일부터 8월 28일까지는 스페셜 툴 박스에 낮은 확률로 획득 가능한 리틀 스타를 1개 모으면 ‘무한 거대한 파리의 날개 3일 상자’를 증정하고 7개를 모으면 ‘의상 화염의 마스터’를 제공하는 ‘툴박스에 숨은 별 찾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같은 기간, 스페셜 툴 박스를 100회 이용 시 ‘리틀 스타’를 제공하고, 250회 이용 시에는 ‘헬스장 회원권 10개 상자’, ‘대장장이의 축복’, ‘탑승용 고삐(무제한)’중 택 1개를 제공하는 ‘툴박스 100회 250회 확정 보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그라비티 온라인사업팀 류정민 PM은 “‘초보자 프로모션’은 라그나로크 제로에선 최초로 진행하는 이벤트이다. 또한 함께 진행되는 ‘꿈★은 이루어진다’ 이벤트는 경험치와 드롭율 버닝 이벤트는 기본이고 저 레벨부터 만렙 달성 시까지 문화상품권과 무료캐시를 지급하여 만렙을 향한 꿈이 이뤄질 수 있게 적극적으로 도움을 드린다는 컨셉을 갖고 기획된 이벤트이다”며 “초보자 캐릭터로 성장도 하고 문화상품권 리워드도 받으며 보다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길 바란다”라 설명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