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캡슐몬파이트, 신규 캐릭터 '바토리 아나슈타시아' 공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올엠]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가 개발한 턴제 액션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CapsuleMon FIGHT)>의 신규 영웅 이미지와 성우 목소리를 공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영웅은 ‘바토리 아나슈타시아 (Bathory Anastasia)’로 뱀파이어 종족이다. 희대의 살인마 귀족 ‘바토리 에르제베트’의 숨겨진 딸 ‘바토리 아나슈타시아’는 엄마가 싫어 자신의 정체를 숨긴 채 캡슐몬 세계를 떠돌고 있는 캐릭터다.
 
빼어난 외모를 자랑하는 ‘바토리 아나슈타시아’는 흡혈 대신 와인을 마시기에 늘 취해있어 옷차림이 단정치 못해 본의 아니게 섹시한 몸매를 자랑한다. 외모만큼이나 싸울 때도 여유가 넘치는 편인데, 힘을 개방하면 어마어마한 마기가 방출된다. 주요 스킬은 체력(HP)을 마나로 전환해주는 능력이 있으며 동시에 공격력이 상승한다. 소악마계 몬스터와 상성이 좋은 편이다.
 
이와 함께 신규 영웅의 목소리도 공개한다. 오버워치의 오리사역을 맡았던 강시현 성우가 ‘바토리아나슈타시아’ 역할을 맡아 끈적끈적한 뱀파이어 연기를 특색 있는 목소리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강시현 성우는 오버워치의 오리사 뿐만 아니라 리그 오브 레전드의 '카밀', 던전 앤 파이터의 '여프리스트' 등 신규 캐릭터들의 목소리 역을 맡으며 훌륭한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공개한 신규 영웅 ‘바토리 아나슈타시아’는 게임 내 특정 마력이 되면 쉽게 획득할 수 있으며, 조만간 업데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올엠의 <캡슐몬 파이트>는 오는 29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 ‘라이크 챌린지(Like Challenge)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게임 닉네임과 아이디를 남기면 특정 횟수 달성 시마다 게임 내 재화를 증정한다.
 
정식 출시 이후 독특한 게임성으로 신선한 재미를 주며, 이용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캡슐몬 파이트>는 글로벌 공식 페이스북과 공식 카페에서 보다 더 자세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