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런처 메인화면 = 게임조선 촬영
지난 3일 국내서비스 일정이 발표된 바 있는 에픽게임즈의 게임플랫폼 ‘에픽게임즈스토어’가 12일 국내 정식 출시됐다.
개발자들을 위한 88% 수익 쉐어 발표와 함께 연이어 각종 독점작들을 공개한 바 있는 ‘에픽게임즈스토어’는 국내 출시 여부 및 독점작들에 대한 내용으로 이용자들 사이에서 화두가 되기도 했다.
12일 오픈 된 ‘에픽게임즈스토어’를 살펴보면 지난 3일 공개된 12개의 런칭 타이틀에 기존 및 새롭게 추가된 게임들을 더해 총 17종의 게임들이 소개됐다. 추가된 타이틀들은 ‘파크라이:프라이멀’, ‘톰클랜시의고스트리콘와일드랜드’와 같은 유비소프트 게임들이 추가됐다.
독점작들도 구매 가능하다 = 게임조선 촬영
또 향후 출시 예정인 ‘월드워Z’, ‘보더랜드3’의 예약구매와 함께 유비소프트의 신작 ‘아노1800’의 오픈베타도 ‘에픽게임즈스토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18일까지 퍼즐 게임인 ‘더위트니스’를 ‘에픽게임즈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게임에서 기억을 잃어버린 주인공이되어 섬을 탐험하며 각종 퍼즐을 풀어야 한다. 이 밖에도 다음 무료 게임인 ‘트랜지스터’ 역시 출시를 예고했다. 향후 무료로 제공될 ‘트랜지스터’는 오는 19일부터 5월 2일까지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에픽게임즈스토어’는 에픽게임즈코리아의 발표와 같이 결제수단은 국내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만 지원하고 있으며, 향후 추가적인 결제 수단을 도입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