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이엔피게임즈, 금천구청 주관 식목일 나무심기 참여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기사제공 = 이엔피게임즈]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금천구청에서 주관하는 식목일 나무심기 행사에 참여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 금천구청에서 제74회 식목일을 맞아 지난 30일 안양천에서 개최됐다. 미세먼지로 인한 피해와 이상기후 현상 등 환경오염이 심해지는 가운데, 나무를 심고 가꾸는 과정을 직접 체험하고 이를 통해 자연과 환경의 중요성에 대해 공감할 수 있도록 진행됐다.
 
주말 쉬는 날임에도 불구하고 이엔피게임즈 임직원이 참여하여 안양천 일대에서 미세먼지를 저감하고 쾌적한 도시 환경 조성을 목적으로 가족들과 함께 나무를 심었다. 
 
이엔피게임즈는 “비가 오는 상황에도 식목일을 기념하여 금천구청이 마련한 나무심기 행사에 임직원들과 함께 어울릴 수 있어 정말 뜻깊은 자리였고, 이번에 심은 나무가 미세먼지 저감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대해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희망봉사단을 꾸려 환경보호 활동뿐만 아니라 취약계층을 후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기여하는 이엔피게임즈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배너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