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이미지 = 마상소프트 제공
[기사제공= 마상소프트]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DK온라인'이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DK온라인’은 5개의 종족과 직업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가상의 제국 ‘레디세’를 배경으로 한 MMORPG이다. 유저간 전투와 전쟁을 넘어 상호작용이 가능하며 길드 단위로 일어나는 대규모 공성전이 이 게임의 특징이다.
마상소프트는 글로벌 이용자를 위한 새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고, 위키를 만들어 게임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했다. 또한 다양한 캐릭터들의 특징을 확인할 수 있는 게임 소개 트레일러 영상도 함께 공개하여 관심을 끌었다. 이 밖에도 헌팅가이드, 아이템 백과사전, 게임 밸런스 등이 개선되어 유저의 편의성을 높였다.
오픈을 기념하여 길드 성장 이벤트와 함께 서버 랭킹 이벤트 진행하여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오픈 기념 패키지 상품인 DK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하는 등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에 나올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 덕이다. 많은 직원들이 DK 글로벌 오픈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였다.”고 말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