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이미지 = 이엔피게임즈 제공
[기사제공= 이엔피게임즈]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의 매치3 퍼즐게임 '쥬얼팰리스(Jewels Palace)’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 144개국에 글로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쥬얼팰리스’는 이미 글로벌 런칭 후 많은 호평을 받은 ‘쥬얼판타지(Jewels Fantasy)’의 후속작으로 같은 종류의 쥬얼을 매치하여 스테이지를 완료하는 매치3 모바일 퍼즐게임이다.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는 쉬운 조작법으로 제한 없는 무제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신비로운 월드맵과 테마를 배경으로 퀄리티 높은 블록과 특수 블록을 만나볼 수 있으며, 퍼즐 맞추기를 돕는 아이템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스테이지를 완료할 수도 있다. 또한, 여러 방향에서 중력이 적용되는 신규 시스템이 추가되어 훨씬 다양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게 했다.
특히, 완전 무료 게임으로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 환경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점도 쥬얼팰리스의 매력이다.
이엔피게임즈 캐쥬얼게임사업팀 김경목 팀장은 “누구나 쉬운 조작법으로 즐길 수 있는 매치3 모바일 퍼즐게임 쥬얼팰리스를 144개국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도록 글로벌 오픈했다.”라며, “신비로운 배경 속 쥬얼 매칭의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길 바라며, 다양한 국가에서 안정적인 서비스와 재미로 사랑 받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