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검은사막모바일, 끝판왕! '하현우' 등장, '질풍가도' 스페셜 무비 공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이미지 = 펄어비스 제공

펄어비스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모바일'이 신규 클래스 '격투가' 출시 기념으로 제작한 스페셜 무비를 공개해 화제다.

이번 스페셜 무비는 가수 '이혁'과 유튜브 뮤직 크리에이터 '버블디아', '이라온' 등이 유명 애니메이션 '쾌걸 근육맨 2세'의 오프닝곡, '질풍가도'를 부른 음원과 검은사막모바일의 신규 클래스 격투가가 실제 전투를 펼치는 영상을 결합해 만든 것이다. 

앞서 설명한 가수들은 그들 고유의 개성 넘치는 목소리와 창법으로 '질풍가도'를 열창했으며 검은사막모바일의 박력 넘치는 격투가 전투 씬과 믿기지 않을 정도로 잘 어우러져 뛰어난 무비를 만들어냈다.

그리고 24일, 검은사막모바일은 격투가 출시 기념 스페셜 무비의 정점을 찍는 특별편 풀버전을 공개했다. 바로 락밴드 '국가스텐'의 보컬, '하현우'가 부른 질풍가도다. 해당 스페셜 무비에서는 보컬 하현우의 전율을 울리는 음색과 함께 신규 클래스 격투가의 파워풀하면서도 절도있는 전투가 박자를 맞추면서 멋진 컬래버레이션을 만들어냈다. 

검은사막모바일은 총 4명의 뮤지션이 함께한 격투가 스페셜 무비 음원, 질풍가도를 음악 서비스 플랫폼(멜론/ 벅스/ 지니/ 네이버 뮤직)에 공개함과 더불어 검은사막모바일의 공식 페이스북에 포스팅된 4종 스페셜 무비를 SNS에 공유 및 감상평, 응원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음악 서비스 플랫폼에서는 '질풍가도'와 '하현우'가 상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서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아래는 락밴드 '국가스텐'의 보컬 '하현우'가 부른 '격투가x하현우' 스페셜 무비 영상이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이시영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