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이미지 =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가 9일, 넵튠(대표 정욱)의 자회사 불혹 소프트(대표 하성준)가 개발한 모바일 캐주얼 디펜스 게임 ‘프렌즈대모험’을 정식 출시했다.
‘프렌즈대모험’은 판타지 세계 ‘원더랜드’ 속 라이언, 어피치, 무지 등의 ‘카카오프렌즈’ 용
사들이 ‘드래곤’이 훔친 마력의 ‘크리스탈’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콘셉트의 게임으로 한 달 동안 진행한 사전 예약에 총 125만 명이 참여해 기대를 모아왔다.
2019년 첫 번째 프렌즈게임인 ‘프렌즈대모험’은 ▲자원 생산 개념과 용사로 변신한 카카오프렌즈 별 톡톡 튀는 덱 구성 등 전략적 요소 ▲다양한 테마의 전투 모드 및 이용자 대전(PVP) 리그 콘텐츠 ▲터치만으로 이뤄지는 간단한 조작 방식과 자동 전투 지원 모드 등이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대모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8일부터 2월 5일까지 한 달간 게임 레벨 3를 달성한 이용자 전원에게 ‘아토와 프렌즈대모험 이모티콘’을 선물한다. 이와 더불어, SNS 공유 이벤트를 통해 친구 40명 이상을 초대한 이용자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4성 어피치’ 캐릭터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