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조선 = 심정선 기자]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매치3 모바일 퍼즐게임 ‘캔디홀릭’을 글로벌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캔디홀릭’은 알록달록한 캔디와 매력적인 캐릭터가 돋보이는 매치3 모바일 퍼즐게임이다. 여러 가지 모양의 알록달록한 캔디가 등장하고,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다. 퍼즐 매칭 방식에 따라 강력하고 화려한 느낌을 주는 부스터와 다양한 특수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는 아기자기한 모습의 캐릭터를 활용해 원하는 캔디를 매칭하여 다양한 미션과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나갈 수 있다. 특정 사탕을 파괴하거나 특수 캔디로 강화하는 등 다양한 효과를 발휘함으로써 더욱 화려한 플레이와 쉬운 클리어를 돕는 특별한 아이템은 이용자로 하여금 게임에 더욱 몰입하게 한다.
2019년 새해를 맞이하여 144개국에서 글로벌 오픈하고 선보인 ‘캔디홀릭’은 알록달록 캔디와 매력적인 캐릭터, 다양한 미션과 스테이지는 물론, 더욱 다양한 방식의 퍼즐을 즐길 수 있는 무제한 모드 등을 지원한다.
이엔피게임즈 캐쥬얼게임 사업팀 김경목 팀장은 “최고로 달콤한 매치3 모바일 퍼즐게임 '캔디홀릭'을 글로벌 오픈했다”라며, “매치3 퍼즐게임의 재미와 화려함을 확실하게 느낄 수 있는 '캔디홀릭'을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 오랫동안 사랑받는 퍼즐게임이 되도록 할 테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