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검은사막모바일, 유저 편의성 대폭 개선! 22일 업데이트 단행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펄어비스의 모바일 MMORPG '검은사막모바일'이 22일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 편의성을 크게 개선하고 신규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용자 편의성 개선을 주요 골자로 하는데, 우선 샤카투 상점에서 고대 금주화로 물품을 구매 시, 연속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기능을 추가했다. 10회 뽑기 이후 연속 구매 버튼을 통해서 해당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흑정령 100 레벨 이상인 캐릭터로 제한이 있다. 연속 구매를 멈추고 싶을 경우에는 구매 중지를 터치하면 된다.


연속 구매를 통해 편리하게 샤카투 상점을 이용할 수 있다 = 펄어비스 제공

다음으로 고대 전사의 방에 '자동 전투' 기능을 추가했다. 고대 전사의 방은 보스몬스터 '카부아밀레스'와 전투를 펼치는 인스턴스 던전 콘텐츠로, 과거 업데이트를 통해 개편하면서 이용자에게 공략의 재미를 주기 위해 자동 전투 기능을 삭제한 바 있다. 하지만 이번 업데이트에서 그간 이용자의 피드백을 반영, 다시 자동 전투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한 것이다.


고대 전사의 방에 자동 전투 기능이 추가됐다 = 펄어비스 제공

펄 상점에는 신규 상품으로 '발크스의 조언 패키지'와 '돌파 패키지 1, 2', '만개의 행복' 등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블랙 프라이데이를 기념해 블랙스톤, 흑결정 등을 은화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토벌 콘텐츠에서 반복 재시작 시의 대기 시간을 15초에서 5초로 변경했으며 기술 개방의 두 번째, 세 번째 기술 개방은 각 3일에서 2일, 5일에서 2일로 기간 조건을 완화했다.

친밀도를 높일 수 있는 NPC도 새롭게 추가됐다. 서부 경비 캠프의 기라, 델페 전진기지의 율비아, 칼페온의 리베로, 에페리아의 리타니아, 파비노 그레코, 피리아, 두타프, 무리오, 마지막으로 베어 마을의 제르닐이 있다.

3종의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12월 5일 각성 업데이트를 기념해 각성 사전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주어진 미션을 수행할 경우 각 부위별 2소켓 방어구와 극 리베르토 주무기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또, 풍성한 모험을 위한 대박 이벤트와 함께 하이델 마을의 겨울 준비 지원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화 등급 장비 획득이 가능한 각성 사전 이벤트 = 게임조선 촬영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