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공략

신작 MMORPG '오크', 이것 모르면 손해? 숨겨진 이벤트 보상을 받자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신작 모바일 MMORPG '오크:전쟁의서막'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정식 출시와 동시에 각종 이벤트로 이용자의 성장을 돕고 있으며, 덕분에 이용자들은 다양한 혜택을 받으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상태다.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로는 대표적으로 로그인 및 출석체크 보상, 장비레벨 보상, 온라인 선물 등이 있다.

이외에도 많은 이용자가 모르고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는데, 바로 이펀컴퍼니의 모바일 게임 플랫폼인 'Eplay'에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플랫폼에 접속해 이펀 또는 구글,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하고 '오크:전쟁의서막' 아이콘을 누르면 된다.


이플레이 접속 후, '오크' 아이콘을 누르자 = 게임조선 촬영

해당 페이지에 들어가면 '미션보상' 버튼이 등장하며 이를 누를 경우, 각종 미션 보상 목록 확인이 가능하다. 보상 종류는 크게 두 가지로, 누적 로그인 일수에 따른 보상과 레벨 달성에 따른 보상으로 나뉜다.


미션보상을 누르면 보상 목록 확인이 가능하다 = 게임조선 촬영

특히 누적 로그인 1일 보상에는 '왕국의 전사 3일 체험카드'가 포함돼 있는데 해당 보상을 사용할 경우 기간제 상품을 3일 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매일 1회 지하성(파티 던전)에서 보스 몬스터 보상 획득 시 필요한 '빵(체력)'을 얻을 수 있다. 캐릭터 레벨업에 있어서 가장 필요한 것 중 하나인 빵(체력)이 주어지므로 이를 놓치면 큰 손해다.


왕국의 전사 3일 체험카드 획득이 가능한 누적 로그인 1일 보상 = 게임조선 촬영

또, 30레벨 달성 보상에서는 '오로스 상회 3일 체험카드'가 주어지는데, 해당 기간제 상품이 적용될 경우 '보물' 탭에서 보물을 최대 2개까지 오픈할 수 있다. (기본 1개)


오로스 상화 3일 체험카드 획득이 가능한 30레벨 달성 보상 = 게임조선 촬영

이외에도 누적 로그인 보상은 최대 7일 까지 준비가 돼 있으며 레벨 달성 보상은 60레벨까지 받을 수 있다. MMORPG 장르는 조그마한 차이가 모여서 결국 큰 갭을 만들어내기 때문에 해당 보상을 놓치지 않고 꼭 받도록 하자.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