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벽돌깨기마스터 : 볼베이더2, 글로벌 오픈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모바일 아케이드 게임 ‘벽돌깨기 마스터 : 볼베이더2(이하 볼베이더)’를 글로벌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볼베이더2’는 단순한 조작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즐기고 벽돌깨기의 쾌감을 느낄 수 있는 아케이드 게임이다. 각도를 조절한 후 터치로 공을 날려 하단 라인으로 내려오는 벽돌과 비행물체를 파괴하면서 점수를 획득하는 방식이다. 이용자는 획득한 점수를 다른 이용자와 공유하고 비교하면서 더욱 몰입할 수 있다.

기존의 벽돌게임과 다르게 움직이는 비행물체가 등장하는 점은 ‘볼베이더2’를 더욱 특별한 게임으로 만들어준다. 단순히 공을 날려 벽돌을 깨는 방식에서 벗어나 아이템을 활용한 화려한 부스트 효과와 시간 제한 없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무제한 모드를 제공한다는 점도 큰 특징이다.

‘볼베이더2’는 전작의 요소를 그대로 도입했을 뿐만 아니라 인게임 내에 훨씬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으며, 그에 걸맞게 보상도 풍부해졌다. 이용자는 이처럼 더욱 다양해진 기능과 풍부해진 보상을 통해 업그레이드 된 벽돌게임 ‘볼베이더2’를 즐길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 캐쥬얼게임 사업팀 김경목 팀장은 “더욱 업그레이드 된 벽돌게임 '볼베이더2'를 글로벌 오픈했다”라며 “많은 분들께서 볼베이더에 관심을 갖고 재미있게 즐겨주신 덕분에 지금의 '볼베이더2'가 있다고 생각해, 앞으로도 다양한 재미를 드리기 위해 노력할 테니 계속해서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심정선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배너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