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크루세이더퀘스트, ‘길티기어’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 18일까지 진행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길티기어'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이미지 = NHN엔터테인먼트 제공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고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이 개발한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퀘스트’가 18일까지 대전 액션 게임 시리즈인 ‘길티기어’와 세 번째 콜로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크루세이더퀘스트’는 2016년 2월과 6월, 2회에 걸쳐 길티기어 콜라보 업데이트를 성황리에 종료한 바 있고, 이 번이 세 번째 협업의 결과물이다.

3차 업데이트에서는 스페셜 계약서 메뉴에서 ‘길티기어 Xrd REV2’ 콜라보레이션 1/2차 계약서를 18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1차 계약서에는 길티기어의 캐릭터 솔 배드가이, 카이 키스크, 메이, 이노, 치프 자너프, 엘페르트 밸런타인 등 7명이 등장하고, 2차 계약서에는 신규 캐릭터인 디지와 바이켄 그리고 밀리아 레이지, 죠니, 신 키스크, 잭 오를 만나볼 수 있다. 모든 길티기어 용사 획득 시, 해당 용사의 초월무기를 자동으로 획득할 수 있다.

NHN엔터테인먼트 측은 “’길티기어’와의 세 번째 업데이트로 이전 1,2차 콜라보레이션에서 등장한 길티기어 용사 13명을 모두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세계 유명 IP(지적재산권)와의 유기적인 협업을 통해 더 많은 글로벌 이용자들로부터 사랑받는 ‘크루세이더퀘스트’가 될 수 있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장정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배너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