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서머너즈워, 길드원 모두 즐기는 PVE 길드 콘텐츠 '타르타로스의 미궁' 공개

조상현 기자

기사등록 2018-07-07 16:30:28 (수정 2018-07-07 16:30:2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서머너즈워 길드원 콘텐츠 발표 현장 = 게임조선 촬영

컴투스(대표 송병준)은 7일 서울 영등포구 글래드호텔에서 자사의 모바일 RPG '서머너즈워: 천공의성아레나(이하 서머너즈워)' 유저 초청 행사 '길드 원(Guild ONE)'에서 신규 길드 콘텐츠 '타르타로스의 미궁'을 공개했다.

길드전, 점령전에 이은 신규 길드 콘텐츠 '타르타로스의 미궁'은 길드원 모두가 보다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PVE(유저와 AI의 대결) 방식의 콘텐츠다. 무수한 타일로 구성된 미궁 속을 헤쳐 나가며 최종 보스를 격퇴하는 방식으로 길드원은 시작점에서 공략할 하나의 방향이 정하고 전투를 진행해야 한다.


타르타로스의 미궁 맵 일부 = 게임조선 촬영

미궁 안에는 3개의 중간 보스와 1개의 최종 보스가 무작위 위치에 배치돼 있다. 전투는 참여 인원 제한 없이 모두 참여 가능하다. 미궁은 14일 동안 최대한 빨리 클리어 할수록 C~S 랭크 보상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70여 가지의 길드 업적과 길드마법 상점이 추가된다. 업적에서 얻을 수 있는 길드 포인트는 길드 레벨을 상승하는데 사용된다. 더불어 길드 마법 상점은 길드원 전체가 이용 가능하며 4성 몬스터 조각, 연마석/보석 등을 구입 가능하다.  


김태형 서머너즈워 개발팀장 = 게임조선 촬영

김태형 서머너즈워 개발팀장은 "길드전, 점령전은 PVP 콘텐츠다 보니 경쟁적이고 코어한 색깔을 띄었다. '타르타로스의 미궁'은 라이트 이용자도 재미있게 즐기고 길드에 기여할 수 있는 콘텐츠다. 앞으로도 좋은 콘텐츠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타르타로스의 미궁' 콘텐츠는 7월 중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현재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