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카카오 계열사 ‘엔진’, 예비 게임인 ‘원해요’…하계 인턴 모집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카카오의 게임 전문 계열사인 엔진(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이 12일까지 하계 인턴 사원을 모집한다.

엔진 인턴 사원 모집 분야는 '기술디자인'과 '사업(사업, 마케팅, 운영)', '경영지원' 등 총 4개 부문이며 졸업 및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전형은 약 한달 간 진행되며 17일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후 28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인턴 근무 기간은 7월 4일부터 총 8주로 합격자들은 담당 직무에 배치되 게임 산업 전반에 대한 실무 경험을 쌓게 된다. 또한 우수 인턴 직원에게는 인턴십 종료 후 정직원 채용 기회가 제공 된다.

한편 엔진은 PC온라인과 모바일게임 그리고 스마트TV와 VR 까지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게임을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다. 특히 최근 북미 유럽에 MMORPG(대규모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을 출시해 첫 달 가입자 40만명과 동시 접속자 10만명을 기록하며 국산 PC 온라인게임 최대 수준의 성과를 달성한 바 있다.

[이동준 기자 rebelle@chosun.com] [gamechosun.co.kr]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nlv26 탁구계의페이커 2016-06-02 11:33:27

졸업자 인턴하라고? ㅋㅋ 사원뽑지걍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