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대표 모바일 게임사 ‘컴투스’, 2016 하계 인턴 사원 채용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글로벌 게임시장을 이끌어 갈 인재 확보를 위한 인턴 사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회사는 이번 인턴 채용을 통해 게임에 대한 열정과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우수한 인재 선발하고 게임 기획과 개발, 사업 등 체계적인 전문 업무 습득의 기회를 제공한다.

게임에 관심 있는 기졸업자 및 졸업자 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모집 부문은 프로그래머, 디자인, 게임 기획, 게임 사업/마케팅 등 총 4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서류 접수는 16일부터 22일까지 컴투스 채용 페이지(recruit.com2us.com)를 통해 가능하며 오는 30일부터 6월 3일까지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최종 합격자는 6월 27일부터 8월 26일까지 9주 간 컴투스 본사에서 게임 개발 및 기획 등 현장 실무 경험을 쌓게 되며 업무 성과 우수자에게는 2016년 하반기 컴투스 신입사원으로 정식 입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게임 '서머너즈워'와 '골프스타', '낚시의 신' 등 전 세계 160여개 국에서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 중인 대표 글로벌 모바일게임 기업이다. 회사는 지난해 4335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역대 연간 최고 실적을 달성했고 2016년 1분기 역시 국내와 해외 시장에서의 지속적인 성장세에 힘입어 역대 분기 최대 매출인 1351억 원을 기록한 바 있다.

조성완 컴투스 인사부 이사는 "컴투스는 전세계 유수 기업들과 함께 경쟁하며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글로벌 게임 시장을 이끌어가는 게임사 "라며 "대한민국 최고의 글로벌 기업 컴투스와 함께 할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동준 기자 rebelle@chosun.com] [gamechosun.co.kr]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