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ACT게임즈, 산리오캐릭터즈 IP 기반 모바일 게임 ‘헬로키티 : 마이 드림 스토어’ 캐나다 소프트 론칭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에이시티게임즈] ACT게임즈(대표 정세진)는 산리오캐릭터즈 IP를 활용한 모바일 머지 퍼즐 게임 ‘헬로키티 : 마이 드림 스토어’를 지난 12월 23일 캐나다에서 소프트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이 게임은 유저들이 머지 퍼즐을 진행해 자신만의 매장을 꾸미고 성장시키는 즐거움을 제공하며, 전 연령층이 친숙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목표로 하고 있다.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폼폼푸린 등 산리오의 대표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해 산리오 팬은 물론 일반 게임 유저들에게도 매력적인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번 캐나다 소프트 론칭은 북미 시장에서의 초기 반응을 확인하고, 이를 기반으로 2025년 2월 중국을 제외한 글로벌 시장에 정식 론칭하기 위한 중요한 준비 단계로 평가된다.

ACT게임즈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산리오와의 협업 관계를 강화하고, 앞으로도 산리오 브랜드의 글로벌 확장에 있어 발판이 되기 위한 게임이 되기 위해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개발과 운영에 집중할 계획이다.

ACT게임즈 김재민 PD는 “‘헬로키티 : 마이 드림 스토어’는 산리오 IP의 강점과 ACT게임즈의 독창적인 게임 개발 역량이 결합된 결과물이다. 이번 소프트 론칭을 통해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검증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헬로키티 : 마이 드림 스토어’는 애플과 안드로이드 플랫폼에서 제공할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차후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 등을 통해 자세히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ACT게임즈는 ‘헬로키티 : 마이 드림 스토어’ 외에도 전 세계에서 유명한 ‘변신 메카닉 IP’를 기반으로 신작 로그라이크 액션게임 ‘프로젝트 T’를 준비하고 있다. 이는 변신 메카닉이라는 IP의 독창적인 매력과 혁신적인 게임 요소를 결합해 전 세계 유저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