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루노소프트 '화산제자 키우기' 정식 출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루노소프트] 루노소프트(대표 김복남)는 정통 무협 판타지 컨셉의 방치형 게임 '화산제자 키우기'를 구글플레이, 원스토어에 정식 서비스를 완료했다고 27일 밝혔다.

'화산제자 키우기'는 정통 무협 판타지 컨셉의 방치형 무협 RPG게임으로 모바일 전문 개발사인 비앤디앵글(대표 임덕근, 이하 비앤디앵글)이 익숙한 중국 무협 세계관을 기반으로 마교의 습격으로 멸문한 화산 제자의 성장 스토리로 구성된 자체 창작한 IP를 기반으로 개발한 중국 정통 무협 컨셉의 픽셀아트 게임이다.

본 게임은 K-웹툰으로 인기 있는 정통 무협판타지 컨셉과 레트로한 픽셀아트 컨셉을 믹스하여 가장 트랜디한 장르와 컨셉으로 제작되었으며 개발사가 창작한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전개되는 화려한 무협 액션과 단계별 무한 성장, 커뮤니티 길드를 통한 레이드 경쟁, 유저끼리 스테이지 경쟁, 도전과제 순위 경쟁 등 다양한 할 거리, 볼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화산제자 키우기'는 모바일 구글 스토어, 원스토어 버전으로 먼저 선보이며 아이폰 마켓을 포함하여 글로벌로 확장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매력적인 스킨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사전 등록을 진행한 유저에게 다양한 패키지 보상을 지급하는 등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화산제자 키우기' 게임은 모바일 버전 출시 후 빠른 컨텐츠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으며 새로운 도전과제, 길드 보스 이외에도 국내 유명 IP와 콜라보를 제휴하고 메이저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루노소프트 게임 사업 담당 PM 백철민 팀장은 “정식 출시 전에 소프트 런칭을 통하여 서비스 안정화 및 컨텐츠 개선에 집중하였으며 FGT 행사를 통해 유저의 높은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었다” 며 “중국 무협을 좋아하는 유저 뿐 아니라 픽셀 아트, 스토리 게임을 좋아하는 이용자 모두에게 색다른 즐거움이 될 것” 이라며 “꾸준한 컨텐츠 업데이트와 다양한 콜라보와 제휴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공식 디스코드 커뮤니티 (https://discord.gg/8b4rZWJWvK) 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