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넥슨, 신작 MOBA 배틀로얄 ‘슈퍼바이브’ ‘겨울축제 PC방 이벤트’ 실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넥슨]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19일 띠어리크래프트 게임즈(대표 조 텅)에서 개발 중인 신작 MOBA 배틀로얄 PC 게임 ‘슈퍼바이브’의 ‘겨울축제 PC방 이벤트’를 실시한다. 

겨울을 맞아 전국 넥슨 프리미엄 PC방에서 ‘슈퍼바이브’ 플레이 후 미션을 수행하면 다채로운 경품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내년 1월 8일까지 진행한다.

게임 접속 및 스쿼드(4인)/듀오(2인) 모드로 참여해 적 처치 등 플레이 미션을 완수하면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비롯해 ‘겨울축제 티켓’을 제공한다. 티켓으로 ‘겨울축제 선물상자’를 열어 ‘아이패드 mini 7’, ‘로지텍 G PRO X SUPERLIGHT 2’, ‘에어팟 4’ 등을 얻을 수 있는 경품 응모에 참여할 수 있고, 응모에 35회 참여한 선착순 500명에게는 ‘펠릭스 인형’을 선물한다.

12월 25일부터 29일까지 크리스마스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하며,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면 크리스마스 테마의 ‘플레이어 카드’, ‘스프레이’, ’240 바이브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1월 1일부터 5일까지는 신년을 맞아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면 한복 콘셉트의 ‘감정표현’ 2종과 ‘240 바이브 포인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천체의 겨울 대축제’ 업데이트를 통해 겨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슈퍼바이브’를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 테마가 적용된 맵에는 특별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NPC ‘선물 요정’이 배치되어 있고, 적을 눈사람으로 만드는 파워 ‘눈덩이’와 눈사태를 일으키는 ‘대규모 눈사태’ 등 겨울의 특징을 반영한 독특한 플레이 요소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슈퍼바이브’는 변화하는 전장에서 다채로운 전투 양상을 빠른 속도감으로 즐길 수 있는 MOBA 배틀로얄 게임으로, 높은 자유도에서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창출할 수 있고, 예측 불가능한 상황에서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16종의 ‘헌터’와 팀 전략을 통한 깊이 있는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슈퍼바이브’의 PC방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호현 기자 hatchet@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