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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니&아틀러스 에어 아시아와 맞손, 승객 소닉 캐릭터를 만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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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제공=세가퍼블리싱코리아] 저비용항공사(LCC) 에어아시아가 최근 협업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일본의 기업, 세가/아틀러스와 함께 여행과 게임을 결합한 오프라인 행사를 전개했다.

지난 10월 16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태국 방콕으로 향하는 에어아시아 항공편에 탑승하는 승객을 위해 소닉 더 헤지혹과 섀도우, 두 게임 캐릭터의 마스코트가 출동한 것. 해당 항공편 탑승객은 마스코트와 기념사진을 찍는 것은 물론, 탑승구에서 소닉의 설치물로 꾸며진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소닉 기념품을 수령하는 체험을 경험했다.

에어아시아 관계자는 이런 이벤트가 향후에도 진행될 계획이라고 밝히며 아세안 지역의 브랜드로서 앞으로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협업은 에어아시아의 모회사인 캐피털 A의 브랜드 캠페인 ‘더 컬러 오브 커넥션(The Colour of Connection)’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에어아시아는 세가/아틀러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소닉 더 헤지혹'과 '페르소나 5 더 로열' 게임과 캐릭터에서 영감을 얻은 비행기 래핑 및 기내 디자인을 선보였다.

기내에서도 에어아시아 독점 기내식, 굿즈를 판매하고 있다. 서울/인천~쿠알라룸푸르 노선에는 소닉 더 헤지혹이 래핑 된 비행기가 운항 중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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