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승리의 여신 : 니케' X '에반게리온', '레이'는 머신건수저? 컬래버 3인 프로필 공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는 '승리의 여신 : 니케'가 8월 22일(목) 업데이트 예정인 '승리의 여신 : 니케 X 에반게리온'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스토리 예고와 함께 등장할 SSR 한정 픽업 캐릭터 '시키나미 아스카 랑그레이', '아야나미 레이', '마키나미 마리 일러스트리어스' 3인의 프로필을 공개했습니다.

먼저 '이벤트 예고'가 있었습니다.

사전에 알려진 것처럼 이번 콜라보로 등장할 에바 측 인원들과 미미르 부속 고등학교 인원들이 메인으로 활약할 것으로 보입니다.

에바 파일럿 3인이 미미르 부속고에 전학 왔다는 학생 설정도 있긴 하겠지만 이런 미증유의 위협에 굳이 아직 교육 중인 학생 신분 니케들이 나선다는 점에서 아무래도 '스쿨 서클' 니케들의 드론 운용 능력이 필요한 것이 아닌가 예상해 볼 수 있겠습니다.

니케 세계관에서 콜라보 조짐을 뜻하는'D-WAVE'가 이번에는 방주의 머리 위, 지상에서 발생하고. '거대 질량체'가 막강한 빔 공격으로 방주를 직접 공격해 와 방주 전 병력을 동원해 맞서 싸운다는 설정입니다.

파일럿 3인과 '카츠라기 미사토', '펜펜' 역시 함께 전이되어 왔을 테니, 이미 '에반게리온 : 서'에서 비슷한 상대였던 '라미엘'을 격퇴한 경험으로 작전을 제안한 것이 아닌가 싶은데, 에반게리온 같은 거대 병기가 없어 작전에 난항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음으로 콜라보 3인방이 프로필이 공개됐습니다.

'아스카'와 '마리' 예상대로 각각 '소총(AR)'과 저격 소총(SR)'으로, '레이'는 일러스트만 봤을 때는 '샷건'이나 '런처'로 예상했었지만 '머신건(MG)'로 등장했습니다. 셋 다 'NERV' 소속입니다. 

일단 총기류는 대체로 준수한 평가를 받는 무기로 등장했네요.

 

 

다만, 하나의 스쿼드에 3인 구성을 기본으로 하는 니케 설정상, 이렇게 되면 '미사토'가 'NERV' 소속으로 나오면 뭔가 이상해지는데 예상과 달리 '미사토'는 플레이어블 캐릭터가 아니거나 아니면 'NERV' 소속이 아닐 수도 있겠고, 아예 외부 세력이라 니케식 스쿼드 분배 룰을 따르지 않는 설정일 수도 있겠습니다.

2주년을 앞두고 진행하는 트리플 한정 픽업이라 부담되는 타이밍이지만 기간을 두고 등장하는 만큼 최대한 명함 획득이라고 노려봐야 할 것 같네요.

◈ 《승리의 여신: 니케》 【캐릭터 프로필】 시키나미 아스카 랑그레이(Shikinami Asuka Langley)

◈ 《승리의 여신: 니케》 【캐릭터 프로필】 아야나미 레이(Ayanami Rei)

◈ 《승리의 여신: 니케》 【캐릭터 프로필】 마키나미 마리 일러스트리어스(Makinami Mari Illustrious)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 [김규리 기자 gamemkt@chosun.com] [gamechosun.co.kr]

홍이표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창간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