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승리의 여신 : 니케', 콜라보 기간 한정 픽업 '시키나미 아스카', '레이', '마리' 3종 예고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는 '승리의 여신 : 니케'가 16일 12시, '에반게리온'과의 컬래버레이션 기간 한정 SSR 픽업으로 '시키나미 아스카 랑그레이'와 '아야나미 레이', '마키나미 마리 일러스트리어스' 3종을 공개했습니다.

무려 한정 트리플 픽업! 니케 컬래버 최초로 3명의 SSR 캐릭터가 공개되는 셈입니다. 또한, 이렇게 되면 스토리 등장 인물로만 예상했던 '카츠라기 미사토'가 SR 배포 캐릭터로의 참전이 유력해 보이네요.

'마리' 정보가 함께 공개됐을 때 예상했던 것처럼 '소류 아스카'가 아닌 '시키나미 아스카'가 등장했다는 점에서 신극장판 설정 기준 컬래버임을 알 수 있습니다.

'아스카' 픽업 기간은 8월 22일부터 9월 19일까지 4주 픽업을, '레이'는 콜라보 업데이트 한주 뒤인 8월 29일부터, '마리'는 그 뒤로 한주 뒤인 9월 5일부터입니다. 특히, 에바 팬덤에서는 한정 코스튬으로 '아스카'의 '안대+고양이 모자' 버전을, '레이'는 장발 코스튬을 내주길 바라는 눈치네요.

키비주얼에서는 '아스카'는 '소총(AR)'으로 보이는 무기를, '레이'는 '런쳐(RL)'로 보이는 무기를, '마리'는 '저격소총(SR)'으로 보이는 무기를 들고 있었는데 예상대로 출시될지도 궁금해집니다.

무엇보다도 에반게리온 주력 3인방이 주는 매력은 이미 검증됐고, 이번 컬래버는 특히, 신규 스토리를 낼 때마다 BGM에 진심이자 맛집인 '니케'가 '에반게리온' 이벤트 시나리오의 BGM을 어떻게 구현했을지가 기대됩니다.

한편, '승리의 여신 : 니케'는 지난 14일, 에반게리온 특유의 분위기를 십분 표현해낸 역대급 PV로 선보이는 등 하루하루 새로운 정보를 공개하며 서브컬처 장인다운 '시프트업'의 노련한 빌드업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습니다.

◈ 「승리의 여신: NIKKE」×「에반게리온」 PV(Full Ver.)

◈ [니케x에반게리온] 시키나미 Ver.으로! '아스카', '레이' 4주 픽업 예고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 [김규리 기자 gamemkt@chosun.com] [gamechosun.co.kr]

홍이표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창간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