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기대작 '미르2: 깨어난 사북성' 7월 25일 출시 예정! 오프라인 행사 동시 개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링크월드] 액토즈소프트 공식 라이선스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MMORPG 기대작 '미르2: 깨어난 사북성'이 7월 25일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현재 사전예약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게임사는 오늘(19일) 핵심 스토리라인이 담긴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게임 정식 출시와 동시에 서울 커먼그라운드에서 사북성 거대로봇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콘셉트 필름은 한 편의 영화같은 높은 제작 퀄리티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미르대륙의 대표적인 공성전 요새인 '사북성'이 거대로봇의 스탠스로 변신하는 웅장한 장면과 더불어 필름 내용은 인류를 향해 복수의 발걸음을 내딛는 사북성 거대로봇이 마침내 현실세계에 침입해 서울 도심 한복판에 출현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마지막 부분에 사북성이 도심에서 도전에 응할 인류 용사를 기다리겠다고 하는 기세가 인상적이다.

게임사는 오는 7월 25일부터 8월 4일까지 서울 건대입구역 커먼그라운드에서 무려 높이 7.5미터의 사북성 거대로봇 실물 전시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행사 현장에 방문하는 유저들은 사북성 거대로봇의 본체도 직접 볼 수 있고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소장 가치가 높은  '사북성 거대로봇 브릭' 굿즈도 받을 기회가 있다. 이제 사북성을 비롯해 묵청대도, 귀면갑주 등 원작에 등장한 공성전 요새와 아이템이 실물로 고스란히 구현된 것을 보고나면 유저들은 반가우면서도 의아한 반응을 내비칠 것으로 예상된다.

지금 공식 사이트에 방문해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앱마켓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한정판 칭호 '사북성 도전자'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게임 출시 후 사전예약 시 받은 쿠폰코드를 모두 사용한 유저들은 현물경품 추첨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어 리미티드 에디션인 '사북성 거대로봇 브릭' 굿즈, 갤럭시 S24 울트라(1TB),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5, 닌텐도 스위치를 획득할 기회가 주어진다.

새로운 메카물 콘셉트로 교묘하게 원작을 오랫동안 플레이해온 유저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데 충분했던 만큼, 정식 출시 이후 얼마나 많은 유저들을 추억에 잠기게 만들 것인지에 대한 귀추가 주목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