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세계로 발 딛는 '카오스온라인'...대회도 글로벌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는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하고 넥슨(대표 서민)과 공동 퍼블리싱하는 실시간 전략 대전게임 '카오스온라인'이 500만불 규모의 수출 계약을 통해 중국과 대만 등 다양한 국가에서 서비스를 전개하고 글로벌 게임대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카오스온라인'은 최근 중국의 쿤룬과 대만, 미주, 유럽 등 다양한 국가의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 국내 서비스에 이어 가장 먼저 진출하는 국가는 대만으로, 내년 초 대만 지역 서비스를 기점으로 중국과 미주, 유럽, 태국의 순으로 해외 서비스 지역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며, 이와 더불어 국가 대항전 형태의 글로벌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쿤룬의 주아휘 대표는 "한국에서 '카오스온라인'이 성공적으로 런칭하게 된 것을 매우 축하한다"며, "앞으로 '카오스온라인'이 대만, 유럽, 미주 등 여러 국가들에서도 반드시 큰 성공을 이루어낼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전했다.

한편, 세시소프트는 지난 11월 29일부터 국내에서 '카오스온라인' 오픈베타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향후 국내외 다양한 국가의 글로벌 대회 전개와 더불어 e스포츠화 안착을 위해 적극 준비 중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커프2] 대규모 부대 전투의 매력에 빠지다
리니지가 13주년 맞아 진명황의 집행검을 쏜다?!
[순위] AOS ″카오스온라인″ 14위로 시장 안착
스퀘어, ″파이널판타지:여단″으로 소셜게임 출사표

도전하세요. Web APP Programming 개발자 과정 교육생 모집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