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서든어택, 민속촌 맵에 '구미호 경리'까지…6차 챌린지 '적응력' 추가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넥슨(대표 박지원)은 2일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신규 팀데스매치맵 ‘민속촌’을 업데이트하고, ‘서든 마스터즈’ 마지막 챌린지 ‘적응력’ 및 신규 캐릭터 ‘경리’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팀데스매치모드 신규 맵 ‘민속촌’이 추가됐다. 맵은 중장거리 난전 구간 ‘장터’, 엄폐물이 없는 단일 경로 ‘성곽’, 기둥을 사이에 둔 무빙 전투 구간 ’나무길’ 등으로 구성된다.
 
아울러 서든 마스터즈의 마지막 챌린지 ‘적응력’ 미션이 적용됐다. 오는 16일까지 모든 미션 완수 시 ‘[적응력] 칭호’를 비롯해 ‘독침 Gun 영구제’ ‘도깨비 스킨 패키지’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챌린지 주인공 캐릭터는 ‘구미호 경리’ 다. ‘구미호의 유혹’ ‘전통무용’ 등 전용 감정표현을 비롯해 실제 음성효과가 지원된다.
 
회사 측은 오는 16일까지 ‘경리 캐릭터 세트(7일 이상)’ 당첨 즉시 ‘캐릭터 프리티켓 3개’를 실시간으로 지급하고 수집 즉시 ‘경리’ ‘솔빈’ ‘2017 트와이스’ 캐릭터 자유이용 기회를 제공한다. 컬렉션북 ‘이달의 캐릭터’는 오는 30일까지 유지된다.
 


[함승현 기자 seunghyun@chosun.com] [gamechosun.co.kr]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